널빤지 해도 정말 친절한 사람이었는데."젠장."그는 일어나서 담배를 물고 사라져버렸다. 담배... 그러고보니 유랑씨는 담배를 피지 않는다. 그에게서 나는 냄새를 분류해보니 담배냄새는 없었다. 체취와 애프터쉐이브. 그리고 희미한 딸기냄새. 그가 딸기맛막대사탕을 먹어서였얼까. 아직도 그녀의 입술에 딸기 향이 남아 있는 것 같았다. "상처받았네. 경태씨, 언니한테 마음 있는 거라구요."정말 춤을 잘 추는 유리. 술도 한 가닥 하는지 이제 종류가 바뀌어버린 술잔에 양주를 따라 꿀꺽 들이켰다."남자 친구 있어?"신과장님의 질문에 사장님이 떠올랐지만얼른 고개를 저었다."그럼 둘이 잘 해보지 그래? 저래도 경태 괜찮은 녀석이야.""애인 있다면서요.""키퍼 있다고 공 안 들어 가는 거 아니잖아.""전 키퍼 있으면 공 안차요."와 하고 웃음소리가 났다. 시간은 잘도 흘러갔다. 운동 신경이 둔한 그녀는 스테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그가 소랑의 말투를 따라하자 태우가 머쓱하게 웃었다."마지막. '유랑은 분명히 울고말거에요, 정말로 운다구요.' 가정답일세.""얼른 가요. 너도 조심해서 가고. 제 말 잊지 않았죠? 누나를 괴롭히면...""감세 어서 갑시다. 별 소리가 다 나오기 전에. 그럼 서희씨 편히 쉬십시오"그들이 가자 드디어 집이 조용해졌다."정신이 없어요.""원래 장태우가 점 바보라서 그래."그녀는 거실의 찻잔을 치우며 그를 비스듬히 보았다."왠지 소랑씨 남편을 놀리는 걸 과업으로 삼고 있는 것 같네요.""당신도 생각해봐, 피임도 모르는 스무살짜리 애를 꼬신 아저씨라고. 그대 장태우는 스물 아홉이나 됐단 말야.""전 유랑씨보다 10살이나 어린데요."그가 눈썹을 휘었다."우린 피임하잖아? 어른이니까."나도 아기가 갖고 싶어요.콘돔을 사러가는 그를 보면서
슬기로운놀이 시설은 국내 굴지의 놀이 단지 조성회사와 계약이 끝났다. 본점과 마친가지로 지하 5층에서 2층까지는 주차장, 지하 1층과 건물 동편 5층까지는 백화점과 계약하고 나머지 부분에 놀이단지와 여가 시설이 들어선다. 그런데 그 근처는 상권이 좋고 또 교통이 막 늘어나는 시기라 백화점들이 서로 자신의 건물을 직접 짓고 있는 사례가 늘고 있어오늘도고민 중인 것이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히죽 웃고 서류들을 휴지통에 처박았다. 이지수씨가 알아서 복원해 책상위에 돌려놓겠지. 아니면 그냥 기억에서 사라지던지. 그는 수화기를 들고 미래백화점 회장실 직통번호를 눌렀다."최영민입니다.""다.


겸손한."회사에서 나오는 교욱 지원금으로 디자인 학원에 등록하세요. 그리고 퇴근을 하면 몇 시간씩 학원에서 공부를 해야 될 거에요. 가능 하겠나요? 말해두지만 난 술렁술렁한 사람을 그다지 좋아하지않으니까학원을 빼먹거나 배운 것을 쓸 수 없다면 바로 해고하겠어요. 당신은 내가 특채로 뽑은 사람이니까 내 맘대로 할 수 있다는 거 명심했으면 하네요. 그래도 하겠나요?"그녀는 침을 꿀꺽삼켰다. 디자인. 그림쪽인가? 손가락이 꿈틀거린다. 붓을 마지막으로 잡은 게 2년도 더 지났다. 그런데 다시 그림을아니 그녀 마음에 평안을 주던 것을 대할 현금바둑이게임 사설바둑이 바둑이 입어 드러나는 그녀의 가는 다리부터 그가 처음부터 노렸던 입술까지 한눈에 훑었다. 굶주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만큼 그녀는 쉽게 그에게 들어왔다.만지면 바로 안아버릴 것 같아서 손을 늘어뜨린 채 바라만 보는 그를 비난하는 눈초리로 지수씨가 서희를 부축해 주었다. 그녀는 더욱 말라보였다. 의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한 절대 저렇게 뼈만 남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는 잡념을 몰아내느라 혼자 있는 시간을 대부분 뛰거나 들거나 물장구치거나하고 있기 때문에 몸만은 최상이었다. "들어오시오."엉덩이를 문지르며 일어난 그녀의 행동에 침을 꿀꺽 삼키고 그는 자신의 자리에서 무장을 갖추었다. 설마 그가 견뎌낸 해군생활보다 힘들겠는가.
의무적인녀를 위해 해준 것은 개미허리만큼도 없는데 책임감을 벗었다고 좋아하다니. 그는 잘살고 성공했고 누이가 바라던 어른이었지. 내가 성공하지 못하자 누이는 대상을 바꾼거야. 난 영원히 어른이 되지 못한다고 눈치를 챈거지. 그러자 오기가 생겼어. 누이가 나만 바라보게 하자고 말야. 그러나 난 더이상 내 안의또 다른 나에게 지배받지 않을 정도로 자라 있었어. 그 마음을 누르는 게 가능했으니까. 그 때 어른이 되었지.""당신은 아직 아이에요. 당신 안의 악마도 당신이니까. 그걸 벽장 안에 가두어 두고 두려워하는 아이.""그럼 꺼내어 보여주고 당신마저 떠나가게 놔둘까? 그럴 수는 없어. 당신은 내가 선택한천사야. 내 악마를 감추게 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동일시하다

보물

호수